자유게시판

○ 참여마당 > 자유게시판

 

[아래와 같은 게시글은 경고없이 즉시 삭제될 수 있습니다.]


내용(뜻)이 없는 글, 욕설로 일관한 글, 광고·시위성 글(도배성 글), 직협을 근거없이 중상 모략하는 글, 정치적 목적으로 상대방을 비방하는 글

또한, 사실확인을 요하거나 대외적으로 조직에 피해가 우려되는 게시글은 회장단 회의를 거쳐 회원전용공간으로 이동될 수 있습니다.



2017.11.28.(화) 실무위원회의 의결결과에 따라,

  「홈페이지 관리규칙」제6조에 부합되도록 의성군청공무원직장협의회 홈페이지의 기능을 다음과 같이 개선하였습니다.

  •    - 홈페이지 內 게시물(댓글)에 대해 접속정보(IP) 기록
  •    - 게시물(댓글) 삭제 시 완전삭제 방지

자유게시판 작성일 : 18-03-23 20:51

공명선거
 글쓴이 : 공명선거
조회 : 857  
【광주=뉴시스】류형근 기자 = 전국공무원노동조합 광주지역본부는 23일 "각 정당은 6·13지방선거에서 청와대가 제시한 고위공직자 인사배제 7원칙에 어긋나는 후보자를 공천하지 않아야 한다"고 촉구했다. 전공노 광주본부는 이날 성명서를 통해 "지방선거가 80여일 앞으로 다가옴에 따라 광주시장과 5개구청장 후보자들이 공천 신청을 하고 있지만 각 정당이 자격심사기준을 공개하지 않아 부실검증이 되지 않을까 우려스럽다"고 지적했다. 이어 "이번 지방선거에서 각 정당의 후보자 검증은 1700만 촛불혁명과 민심에 부합하고 개헌헌법의 방향성에 맞게 어느 때 보다도 엄격하게 적용하는 것이 유권자에 대한 공당의 의무일 것이다"고 강조했다. 또 "최근 이슈화 되고 있는 성범죄, 폭력범죄, 병역기피, 세금탈루, 음주운전, 부동산투기, 논문표절, 친인척비리 등의 항목은 공천심사기준에서 반드시 포함돼야 한다"며 "위계에 의한 성범죄와 음주운전 범죄는 더욱 엄격하게 다뤄 져야 한다"고 주장했다. 아울러 "선출직 공무원은 높은 도덕성과 청렴성이 요구되며 여기에 도전하는 후보자에 대한 자격검증과 심사는 아무리 엄격해도 지나치지 않는다"며 "자격기준을 대폭 강화하는 것이 시대와 민심의 요구이다"고 덧붙였다. hgryu77@newsis.com
합장 엔 아… 18-04-07 10:51
답변 삭제  
백천은 이도 않났심다.
큰 건 알립니다. 이계장 무죄됩니다. 무고혐의로 고발하고 주민소환 한답니다.

오늘이 달콤하다고 한쪽으로 기울지말고 치우치지말고 살아남을 보험을 넣으세요. 중용을 지키세요 제발요.
정말 양심을 가지고 행동하시는지 가슴에 손을 얹어볼 타임이네요.
궁금하네염 18-03-29 19:32
답변 삭제  
백만,천만원이 정확합니다.
인사배제원칙에 그런데 뇌물수수. 향우회에 가서 바다회 향응.골프공.골프채. 금품수수는 상관없나보네.
자녀축의금.장모부의금 기준은 없나? 광주지역 노조님들아........
의성인 18-03-26 11:06
답변 삭제  
백천선생 잠잠하더니 이제 다시활동 하려나?
 
목록 수정 삭제 글쓰기